작업 요법

작업 요법

직업 치료 (OT) 치료는 신체적, 감각적 또는인지 장애가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가능한 한 독립적이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OT는 다양한 요구를 가진 아이들이인지, 신체, 감각 및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존감과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작업 요법이 성인만을위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직업이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이의 주요 직업은 놀이와 학습이며, 직업 치료사는 놀이, 학교 성적 및 일상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기술을 평가하여 해당 연령 그룹에 발달 적으로 적합한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미국 직업 치료 협회 (AOTA)에 따르면, OT 실무자들은 다른 사람의 신체적 안녕을 다루는 것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기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심리적, 사회적 및 환경 적 요소를 해결합니다. 이 접근법은 OT를 일부 어린이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듭니다.

작업 요법이 필요한 어린이
AOTA에 따르면 이러한 의료 문제가있는 어린이는 OT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선천적 상해 또는 선천적 결함
감각 처리 장애
외상성 부상 (뇌 또는 척수)
학습 문제
자폐증 / 유발 성 발달 장애
청소년 류마티스 관절염
정신 건강 또는 행동 문제
부러진 뼈 또는 기타 정형 외과 적 상해
발달 지연
수술 후 상태
화상
스피 나 비피 다
외상성 절단

심한 손 부상
다발성 경화증, 뇌성 마비 및 기타 만성 질환
직업 치료사들은 :

아이들이 훌륭한 운동 기술을 익히도록 도와줌으로써 장난감을 잡고 풀고 좋은 필기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의 놀이 및 학교 기술 향상을위한 손과 눈의 협응 (목표 달성, 공 타격, 칠판 복사 등)
심각한 발달 지연이있는 어린이가 목욕, 옷 입기, 양치질 및 스스로 먹이기 등 기본적인 작업을 배우도록 도와줍니다.
행동 장애가있는 어린이가 모든 환경에서 긍정적 인 행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 : 감정에 대해 글을 쓰거나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긍정적 인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행동하는 대신 행동)
신체 장애가있는 어린이에게 자신을 먹이고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필기 속도와 가독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조정 기술을 가르칩니다.
휠체어, 부목, 목욕 장비, 드레싱 장치 또는 통신 보조 장치와 같은 특수 장비에 대한 어린이의 요구 평가
감각과 주의력이있는 아이들과 함께 초점과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물리 치료와 구약의 차이점
물리 치료와 작업 치료 모두 어린이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물리 치료 (PT) 는 통증, 근력, 관절 운동 범위, 지구력 및 심한 운동 기능을 다루는 반면, OT는 훌륭한 운동 기술, 시각 지각 기술,인지 기술 및 감각 처리 결함을 더 잘 다룹니다.

직업 치료 실무자
작업 실무에는 직업 치료사 (OT)와 직업 치료사 조교 (OTA)의 두 가지 전문가 수준이 있습니다.

OT는 2007 년부터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이수해야합니다 (이전에는 학사 학위 만 필요했습니다). OTA는 준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위해서만 필요하며 직업 치료사가 개발 한 치료 계획을 수행 할 수 있지만 평가를 완료 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작업 치료 전문가는 감독 된 현장 작업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국가 인증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면허를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 수업이 진행되므로 대부분의 주에서는 실습 라이센스가 필수입니다.

직업 치료사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환경에서 일합니다.

병원
학교
재활 센터
정신 건강 시설
개인 관행
어린이 클리닉
요양원
자녀를 돌보는 일 찾기
자녀가 작업 요법의 혜택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의사에게 전문의에게 의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학교 간호사 또는 상담 교사는 자녀의 학업 또는 사회적 성과에 따라 다른 사람을 추천 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거나 온라인으로 검색하거나주의 직업 치료 협회 또는 인근 병원이나 재활 센터에 연락하여 진료 의뢰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녀를위한 직업 치료사를 찾으면 건강 보험 회사가 귀하가 선택한 프로그램을 다루어야합니다.

Leave a Comment